Yahoo! Widget Engine 3.1.2 업데이트

by hfkais | 2006. 5. 3. | 1 comments

야후! 위젯 엔진이 3.1.2로 업데이트 되었다. 이 버전은 야후!코리아의 위젯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른 큰 변화는 별로 눈에 띄지 않고, 드디어 Yahoo! Notepad 위젯의 한글 지원이 제대로 이루어졌다. 3.1.1 버전까지만 해도 야후!코리아의 메모장 페이지와 야후!노트패드 위젯 간의 오류로 인해 한글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했었는데, 몇 번 메일을 보낸 게 유효했는지 문제가 수정되었다. 야후! 위젯 영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도 사용하는 덴 큰 지장이 없으나, 야후!코리아 쪽에서 제공한 엔진도 상당히 괜찮으므로 야후!코리아 쪽에서 다운받길 권장한다.

태그 : , , , , , ,

댓글 1개:

  1. 요즘 업데이트 자주 하네요.
    한참 업데이트 안 하더니...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