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Widget Engine 3.1.2 업데이트

by H.F. Kais | 2006. 5. 3. | 1 comments

야후! 위젯 엔진이 3.1.2로 업데이트 되었다. 이 버전은 야후!코리아의 위젯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른 큰 변화는 별로 눈에 띄지 않고, 드디어 Yahoo! Notepad 위젯의 한글 지원이 제대로 이루어졌다. 3.1.1 버전까지만 해도 야후!코리아의 메모장 페이지와 야후!노트패드 위젯 간의 오류로 인해 한글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했었는데, 몇 번 메일을 보낸 게 유효했는지 문제가 수정되었다. 야후! 위젯 영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도 사용하는 덴 큰 지장이 없으나, 야후!코리아 쪽에서 제공한 엔진도 상당히 괜찮으므로 야후!코리아 쪽에서 다운받길 권장한다.

태그 : , , , , , ,

댓글 1개:

  1. 요즘 업데이트 자주 하네요.
    한참 업데이트 안 하더니...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