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Blogger.com 로고가 바뀌었다?

by H.F. Kais | 2006. 8. 23. | 6 comments

오늘 Picasa2 업데이트를 하고, 오랜만에 뭐 바뀐 건 없다 BlogThis! 버튼을 눌렀더니 나타나는 이상한 로고의 Blogger.com. 혹시 Picasa에서만 이렇게 보이나 싶어 파이어폭스와 익스플로러에서다 열어보았더니 마찬가지다. 모두들 알다시피 Blogger.com의 로고는 주황색 바탕의 네모에 영문 B자가 쓰여있는 모양인데... 저것은 대체 무어란 말인가? 얼핏 보아하니 머리에 생일파티 고깔모자를 쓴 강아지 같다. 어느 강아지의 생일인가? 아님 Blogger.com의 생일인가? 이거 귀엽긴 하지만 왠지 적응 안된다...

추가 : 코멘트를 보면 아시겠지만, zizukabi 님께서 관련 링크와 함께 어찌 된 영문인지 알려주셨습니다. 8월 23일이 Blogger의 생일이라나요? 자세한 내용은 Blogger Buzz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8/25 수정).

태그 : , , ,

댓글 6개:

  1. 그렇네요..
    진짜;;

    예전엔 B였나?

    답글삭제
  2. 지금 보고 계신 페이지의 favicon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B였어요.

    답글삭제
  3. 8월 23일이 블로거의 생일이라고 하네요
    7주년을 기념하면서 1 human year = 7 dog year 의미하는 개를 생일기념로고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http://buzz.blogger.com/2006/08/happy-birthday-blogger.html

    답글삭제
  4. 역시 그랬군요. 의외로 구글은 날짜를 하나하나 다 챙기는 듯한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 검색의 로고도 그렇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블로거 생일이었군요 ^^

    아참, 늦은 답변을 드리러 왔습니다.
    노랗게 곪은 것은 백혈구가 세균가 싸우다 죽은 시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부위에서 세균과 아군의 백병전이 있었던거지요. 일단, 노란 화농이 없어지고 빨간 상태로 변했다면, 호전되는 방향이라고 보아도 무방하겠지만, 아직 염증 반응은 모두 사라지지 않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꾸준한 치료를 하셔야하구요. 자칫 흉이 될 수도 있으니, 가까운 피부과를 찾아 전문의의 진단을 받아보시는것이 나을것 같습니다.

    그럼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답글삭제
  6. 로고가 바뀌었던 거군요..
    저도 처음엔 테터말고 이리저리 블로그를 알아봤었는데, 역시 국산 아니면 어려워서... (컴맹인지라..)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