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리아(ニッコリア, ni-Korea), T-money 선물 이벤트 중

by hfkais | 2007. 9. 26. | 0 comments

2007년, 롯데에서 일본인들을 대상으로 '니코리아(ニッコリア, ni-Korea)'라는 한국 정보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한류열풍으로 말미암아 한국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일본사람들에게 좋은 사이트가 될 것 같네요. 여행이나 음식,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한국에 대해 많은 정보를 일본어로 서비스하는 사이트입니다, 일본 친구나 지인에게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고자 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소개는 다음 기회에...)

니코리아에서는 최근 T-money 카드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는 사람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선물은 니코리아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 T-money 휴대폰 악세서리 입니다. 일본어는 잘 모르지만, 대충 번역기를 통해 알아보니 5000원이 미리 충전되어 있는 것 같아요. 서울로 관광오는 일본인에게 유용할 것 같네요. (한국인에게는 뭐, 많은 분들이 이미 티머니 카드 여러 장씩 갖고 있지 않나요?)

실은 어찌어찌 해서 이 선물을 받았는데, 어떻게 생겼나 구경이나 하시라고 사진을 찍어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아는 분 중에 이런 티머니 악세서리를 모으는 분도 계시더군요. 태극마크를 이용한 로고가 보기 좋네요.

니코리아 티머니 니코리아 티머니 니코리아 티머니

comme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