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근시간에 만난 티스토리 커피차

by H.F. Kais | 2007. 12. 13. | 6 comments

길을 걷다 어디서 많이 보던 로고를 만났습니다. 동그란 점들로 이루어진 주황색 T자 로고... 뭔가 했더니 티스토리네요! 작은 경트럭을 개조한 주황색 커피차가 사람들에게 커피를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복잡한 설문조사라도 해야 뭔가 주는 걸로 지레짐작하고 지나치려고 하니까, 홍보도우미가 붙잡았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고 설문조사 스티커 하나 붙이고, 커피 받아가라고 하네요.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

얼떨결에 붙잡혀서(?) 줄을 섰습니다. 종이로 된 오프라인 초대장을 나눠주더군요. 설문조사는 간단히 스티커 하나 붙이고 끝...

커피야 뭐 평소에도 잘 마시지 않으니까 제쳐두고, 도우미 분께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었습니다. 흔쾌히 허락해 주시면서, 블로그 하시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블로그 하고 있고, 티스토리에도 가입되어 있다' 고 하니까 무척반가워 하시면서, '이건 티스토리 회원님들께만 드리는거예요' 라며 메모클립을 주셨습니다. 초대장은 주위 사람에게 전달해달라 하더군요.

시간도 없고 줄도 길어서 커피는 결국 못 얻어먹고, 초대장과 메모클립만 받고 돌아왔습니다.

초대장과 메모클립 사진은 아래에 있습니다. 사진 구경 하세요~

 

 

 

tistory_01
▲ 많은 분들이 가지고 싶어하시는 티스토리 오프라인 초대장입니다. 검정색과 주황색이 잘 어울리네요.

tistory_02
▲ 겉봉투(?)를 열면 초대장이 보입니다. 꽤 정성을 들인 것 같네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tistory_03
▲ 인증번호는 살짝 지웠습니다. 누구에게 드릴까 고민중입니다. 지금 Tistory 블로그를 개설하면 크리스탈 도장을 준다고 하네요.

tistory_04
▲ 메모클립입니다. 스티커를 이용해 본체를 붙이고, 호스 모양의 팔을 뻗어 집게에 메모나 종이를 꼽는 구조입니다. 언뜻 보기엔 달팽이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이벤트 내용은 티스토리 홈페이지의 '티스토리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세요! (티스토리 재발견)' 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덧) 티스토리 커피차의 자세한 사진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6개:

  1. 티스토리 커피차
    저도 만나고 싶습니다.

    대구에도 올까요?? ^^

    답글삭제
  2.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보니까 아직 서울만 예정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지방 분들은 '우리동네에도 와 달라'며 조르고 계시고요~

    답글삭제
  3. 서울에서만 하기도 꽤 들거같긴하지만 우리동네도 와 달라( ..);; 공짜커피 좋아하는데!!!! 티스토리 떠나온지 1년도 안됐는데 괜히 나왔나싶기도해요 ㅎㅎ 오프라인 초대장 정말 이쁘네요 ^^

    답글삭제
  4. 커피도 함께 받아올 걸 그랬습니다 흐흐...

    답글삭제
  5. 초대권 저좀주세요 흑흑..

    vsa9811@naver.com

    신청요 ^^

    서울만 ..공짜커피라..

    서울이 역시 ㄱ=;;최고긴 최고구나

    답글삭제
  6. 익명 님 /
    이메일로 초대권 보내드렸습니다. 잘 쓰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