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로그 어워드 2007 다독왕 수상

by hfkais | 2008. 1. 17. | 9 comments

방금 올블로그에 접속했는데 갑자기 화면이 어두워지면서 어떤 메시지 하나가 뜨더군요.

올블로그 어워드 2007 다독왕 부문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확인해보니, 무려 3위에 랭크되어 있었습니다. 최근 요 몇달 간 올블로그에 자주 접속하지 못했는데, 아무래도 2007 상반기에 다독왕 2위한 게 컸던 모양입니다.

또한 올블로그에서 이번엔 다독왕 엠블럼도 만들어 주셨습니다. 저번 상반기 때는 TOP100 엠블럼만 있었는데... 얼씨구나 하면서 얼른 가져다 달았습니다(왼쪽 사이드바).

올해엔 글을 좀 더 많이 써야 할텐데... 성격상 그게 쉽지 않네요. 2년이나 운영해온 블로그의 총 게시물 수가 200개도 안됩니다. 하하...; 아직 다 쓰지도 못하고, 마무리짓지도 못한 채 잠들어있는 임시글이 23개나 되네요. 부지런하지 못한 탓이죠.

여하튼 올블로그 어워드 2007에서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젠가는 저도 다독왕이 아닌 TOP100 블로그에 들 수 있겠죠.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언젠가는 TOP100 블로그에 들 수 있을 겁니다. 그 날이 올 때 까지, 더욱 열심히 블로깅 합시다!

댓글 9개:

  1. 오오 축하드립니다!
    탑백분들은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존재하는 것이죠. 앞으로도 많이 읽어주세용~~ :-D

    답글삭제
  2.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읽지만 다독왕분들은 정말 대단하신듯 ㅡㅡ)b

    답글삭제
  3.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축하합니다^^
    엄청나시군요..ㅎㅎㅎㅎ

    블로거 사용자로써 한표!ㅋ

    답글삭제
  5.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답글삭제
  6. 엇. 처음으로 쓰는 댓글인데 신기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7. 축하 드립니다~~~

    저는 1년에 책 한권 읽기도 힘든데 다독왕이 되려면 꽤 많은 글을 읽어야 가능할것 같네요~^^

    답글삭제
  8. 늦게나마 축하드려요오~^^
    근데 티스토리가 아니여서... 방명록도 못찾겠공..ㅠ.ㅠ 도무지 구성이 적응이 안되어서 이리저리 클릭해보다가 갑니다~ ㅋㅋ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