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막] 게임은 아니지만 AVGN에서 꼭 리뷰해줬으면 하는 그것!

by hfkais | 2008. 1. 15. | 6 comments

최근 인기있는 동영상 시리즈를 꼽자면 단연 AVGN(Angry Video Game Nerd) 시리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욕나올 정도로 화나게 하는 게임들을 리뷰하는 내용을 담고 있죠. 다소 황당한 게임들과 함께, 리뷰어의 진심어린(?) 욕설이 난무하는 동영상입니다. 관련 포스팅과 동영상들은 올블로그에서 검색해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AVGN - 올블로그 키워드 검색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Angry Video Game Nerd와 비슷하게, Angry Software Nerd를 만들면 어떨까 하고 말이죠. 줄여서 ASWN이라고 부르면 되겠네요. 말 그대로, 정말 짜증나고 욕나오고 화나게 하는 소프트웨어를 리뷰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 첫번째 대상은, 아마 우리가 은행 사이트에 접속할 때마다 보게 되는 바로 그 프로그램이 될겁니다.

ASWN

이렇게 말이죠. (지나친 욕설은 모자이크 처리)

심심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해당 프로그램과 제작사의 직접적인 노출을 막기 위해 모자이크를 한 점은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D

댓글 6개:

  1. 이 포스트로 AVGN 을 처음 알았습니다.
    일하면서 보다가 웃겨서 쓰러질 뻔 했습니다.

    ASWN(?) 이 아니더라도 블로그 돌아다니다 보면 Active X(특히 nProtect)에 참 Angry 하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AVGN 참 재미있죠. 번역하시는 분도 엄청난 내공을 자랑하시고요. 큰 웃음 주는 시리즈입니다 ^^

    답글삭제
  3. 모자이크 처리가 더 음흉해 보이는거 아시죠? ㅋㅋㅋ
    글 잘읽었습니다.

    답글삭제
  4. https, SSL 같은 기본적으로 지원하고 또한 많은 브라우저에서 지원하는 건 제껴두고 저런 거추장스럽고 IE에서만 지원하는데다가 CPU까지 잡아먹는 저런 게 꼭 필요하나 싶습니다. 마치 청구서에 날라오는 무료경품 이벤트 같이 말이죠.

    답글삭제
  5. 정말 우리 나라의 은행 사이트들의 ActiveX 시스템은 최.악.입니다.

    답글삭제
  6. Nprotect 키보드 해킹보안툴은 정말이지 내 꼬추에서 나온 설사똥 같애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