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패스존 시즌 2 리뉴얼

by H.F. Kais | 2008. 3. 2. | 0 comments

혹시 인터넷 회선으로 KT 메가패스를 쓰신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조금 덜 받은 것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보조금이나 할인 혜택 이야기가 아닙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메가패스존' 이야기입니다.

KT에서는 2005년부터 '메가패스존' 이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사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죠. 그리고 2008년 3월 1일, '메가패스존 시즌2'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기존 메가패스존에서도 꽤 괜찮은 컨텐츠들을 제공했지만, 새롭게 리뉴얼한 메가패스존 시즌2에서는 그보다 많은 컨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 매우 기대됩니다.

snap_0242

기존 메가패스존에서는 메가패스 이용 기간에 따른 회원 등급으로 유료/무료 서비스 항목이 결정되었는데, 이번에는 전체 회원에게 무료로 서비스되는 항목이 많아졌습니다. 개편 공지사항에 따르면, 기존 약 500편의 무료 영화 VOD 갯수가 약 700편으로 늘어났으며, 서비스되는 무료 만화도 900권에서 1600권으로 늘었습니다. 무료 소설도 10편에서 20편으로 늘어났네요. 또한 무료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무료 음악 등도 제공됩니다. 다만 개편 전에 서비스되었던 '애니메이션' 서비스가 사라진 것은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공각기동대, 슬레이어즈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손꼽아 기다려가며 재미있게 봤었는데 말이죠.

메가패스 장기가입 고객들은 'VIP 고객' 으로 분류되어 몇가지 서비스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CGV 영화예매 할인권, KTF 도시락 음악감상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메가칩 교환을 통해 통화연결음 서비스, 벨소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무료로 SM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다양한 장르의 고화질 영화 VOD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TV아웃을 통해 보기 좋습니다. 애니메이션 서비스가 계속되었으면 좋았을텐데, 개편과 함께 사라져서 많이 아쉽습니다. 또한 기존의 메가칩을 새 메가칩으로 바꾸는 과정에서 환율을 10:1로 한 것은 좀 화나는 부분입니다.

사이트 이용은 무료이며, 메가패스 회원 ID만 있으면 어디서든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인터넷 회선을 쓰는 곳에 가서도 로그인만 제대로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혹시 자신의 집에서 메가패스를 이용한다면, 꼭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회원들 대상으로 보라고 있는거, 최대한 이용하는게 남는 장사 아닐까요?

메가패스존 개편안내 공지사항

6가지로 짚어보는 개편안내 페이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