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프린터 토너를 사면 들어있는 사용설명서

by hfkais | 2009. 10. 28. | 3 comments

요 근래 사무실에 있는 hp 프린터들의 토너가 하나 둘씩 소진되어, 전체적으로 한번 싹 갈았습니다.

박스를 뜯으면 잘 포장된 토너와 사용설명서가 나오는데, 한글로 적힌 부분에 재미있는 오타가 났네요.

설치가 아닌 '설처' 라고 적혀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hp 프린터 토너 설명서

▲ 오늘 찍은 사진. hp 프린터 위에서… installation = 설처?

 

만약 오늘 하루만 저런 오타를 발견한 거라면 굳이 블로그에 글을 쓰지 않았을 겁니다.

그런데 이 오타… 제 기억이 맞는다면, 꽤 오래 된 것입니다. 그래서 썼습니다.

 

hp 프린터 토너 설명서

▲ 2008년 11월 5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서도 똑같은 글씨가 보입니다.

 

작년 11월 5일에서, 올해 10월 28일까지. 무려 1년 동안 오타가 그대로!!!

어쩌면 훨씬 길 지도 모르겠네요… 재작년에도 저랬을지 모르죠. hp에 전화라도 해서 알려줘야 할까요?

이거 꼭 '설쳐' 라고 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토너를 설치하려면 꽤 설쳐야 될 것 같기도 하고…

댓글 3개:

  1. install = 설치
    installer = 설치+er = 설처

    답글삭제
  2. 설치면서 토너를 갈아야 하는군요. ^^a;;;;

    답글삭제
  3. 익명 님 / 헉...! 그렇게 깊은 뜻이...!
    zizukabi 님 / 다행스럽게도 프린터에 그냥 쿡 쑤셔넣으면 되더라고요 ^^;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