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이 잘 어우러진 파폭테마, 크롬테마, 바탕화면 3종세트

by hfkais | 2010. 6. 27. | 2 comments

msi의 울트라씬 노트북을 구입한 뒤 이 노트북은 제 메인시스템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기존 시스템들과 똑같은 테마를 사용했는데, 우분투 10.04의 바탕화면이 너무 예뻐서 그걸 쓰기로 했습니다. 보라색이 너무 예뻐서 아예 파이어폭스와 크롬의 테마도 보라색이 들어간 걸로 바꾸었죠. 오늘은 제가 쓰는 '보라색이 잘 어우러진 테마' 3종 세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괜찮은 테마

파이어폭스 페르소나

파이어폭스에서 쓰이는 테마는 'Personas' 라고 불리는데, 제가 쓰는 것은 Dreamz Theme 라는 이름의 테마입니다. 보라색과 하늘색이 어우러져 있는데 색도 괜찮고 깔끔해서 여러 개의 페르소나 중 이것으로 선택했습니다. 그 밖에

등의 페르소나도 보라색과 잘 어울립니다.

크롬 테마

구글 크롬 3.0.195.3 이상 버전에서 테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쓰는 것은 Chuck Anderson 이란 아티스트의 테마입니다. 링크된 페이지에서 아티스트에 대해 자세한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gegkoiakifeoejnjkbnnojkkdoegeofp?hl=ko

바탕화면

애초에 보라색 테마에 빠지게 한 장본인은 바로 우분투 10.04에 쓰인 기본 바탕화면입니다. 보라색으로 된 바탕화면을 빼다가 윈도우 바탕화면으로 넣었죠. 구글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배경화면 보고 우분투인지 알고 눌러서 자세히 봤더니...윈도우였네요ㅎ
    자주 들리겠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답글삭제
  2. Jaehyun Kim 님 / 반갑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