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디자이어HD 음성통화 품질 개선 업데이트(3.17.1010.1), 많이 급했던 모양

by H.F. Kais | 2012. 4. 8. | 6 comments

이전 글 : hTC 디자이어HD 시스템 업데이트 – 구글 한글 키보드 업데이트 및 음성통화 품질 개선

디자이어HD 시스템 업데이트(3.17.1010.1) 이후 음성통화 품질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사용자들이 꽤 많이 보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휴대폰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이라 할 수 있는 음성통화 관련 문제여서 그런지, 업데이트를 무척 서두른 모양입니다.

폰을 쓰다가 배터리가 닳아 전원절약기가 켜졌는데 한글이 아닌 영어로 나오네요.

 

2012-04-06 00.16.06

새로운 업데이트 파일을 급하게 한글화하다가 빼먹은 모양입니다. 혹시나 싶어 시스템 언어 설정에서 사용 언어를 '한국어 –> 영어'로 바꿔 봐도, 다시 '영어 –> 한국어'로 바꿔 봐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원절약기 팝업화면이 특정 상황에서만 나타난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어쩌면 이렇게 번역이 덜 된 부분이 또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수정되길 바랍니다.

댓글 6개:

  1. HTC 는 Beats Audio 인수, MOG 의 인수 등을 보면 방향은 맞게 가는것 같은데, 스티브 잡스가 주장하는것처럼 몇가지 제품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서 Focus 를 맞추는것에 부족한것 같습니다. 써보면 항상 2%가 부족 한듯...

    답글삭제
    답글
    1. 공감합니다. 좀더 포커스를 맞추면 훌륭한 제품이 나올텐데...

      삭제
  2. 감사합니다
    다른 시스템 없나요 업데이트요 알고 싶네요
    (__)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직 공식적으로 새로운 시스템 업데이트는 안나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삭제
  3. 캡쳐는 전원+홈키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전원키를 누른 상태에서 홈 버튼을 살짝 터치해주시면 찰칵 소리와 함께 캡쳐가 완료됩니다.

      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