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7732992339467057019..comments2024-02-13T22:06:20.777+09:00Comments on hfkais blog: 발로 뛰겠다는 어느 통신사의 화려한(?) 고객서비스hfkaishttp://www.blogger.com/profile/13134532611237238653noreply@blogger.comBlogger8125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33133883346122706782011-05-14T17:19:08.846+09:002011-05-14T17:19:08.846+09:00안드로키퍼 님 / ADSL인데도 그정도 속도면 애초에 공사를 잘못 한 거 아닐까 싶은 수준...안드로키퍼 님 / ADSL인데도 그정도 속도면 애초에 공사를 잘못 한 거 아닐까 싶은 수준이네요. 음 역시 경쟁이 소비자를 편하게 하는군요.<br /><br />Draco 님 / 그래서 전 저희동네 KT 고객센터 메인번호랑.. 회선관리팀이랑.. 서버실이랑.. 아무튼 번호는 참 여러개 가지고 있네요. IPTV 망 센터 번호도 있어요. 맥 운운한 기사는 좀 웃기네요 ㅋㅋㅋhfkaishttps://www.blogger.com/profile/13134532611237238653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20682360003806640452011-05-11T20:53:32.992+09:002011-05-11T20:53:32.992+09:00Draco님/ 작업표시줄 내려놓은거보고 어쩔줄을 몰라했다는 애들 이야기는 들어봤어도, 맥킨...Draco님/ 작업표시줄 내려놓은거보고 어쩔줄을 몰라했다는 애들 이야기는 들어봤어도, 맥킨토시 드립은 또 처음들어보네요. 하하 ^^;;Anonymous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58558476406191452682011-05-11T16:37:54.079+09:002011-05-11T16:37:54.079+09:00KT...
ADSL과 광랜 시작할때, 왠일인지 매번 살고 있는 집이 시범지역으로 선정되서,...KT...<br />ADSL과 광랜 시작할때, 왠일인지 매번 살고 있는 집이 시범지역으로 선정되서, 브랜드인 메가패스나 FTTH같은게 생기기도 전에 쓰는 행운을 누렸었죠.<br /><br />덕분에 속도는 엄청난데, 허구한날 끊어지는 겁니다.<br />끊어지거나, loss가 생기거나, 아예 먹통되거나..<br /><br />그런데 매번 전화해서 따지면<br />바보 여자가 받아서,<br />원격 테스트는 정상이라느니, 기사분 보내주겠다느니 딱 두가지 말밖에 못하더군요.<br />앵무새 IQ...<br /><br />KT기사라고 오는 외주업체 바보들은...<br />맨날 제 컴퓨터 랜카드가 잘못이니 갈아야 한다고 죄없는 컴퓨터나 뜯어서 난장판 만들어 놓칠 않나,<br />선이 이상하다고 선가지고 삽질하질 Dracohttp://draco.pe.kr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70975879539703420652011-05-11T15:10:05.950+09:002011-05-11T15:10:05.950+09:00저는 김포 변두리 시골마을에 사는 블로거입니다.
KT가 어떤 회사냐 하면 말이죠... 저...저는 김포 변두리 시골마을에 사는 블로거입니다.<br /><br />KT가 어떤 회사냐 하면 말이죠... 저희 시골 마을에 6년동안 226KB/s의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ADSL을 제공하면서도, 사람이 적게 산다는 이유로 중계소 설치를 안해줬었습니다. 그러면서도 프리미엄 서비스 판촉 전화는 꾸준히 해대더군요.<br /><br />그런데 어느날 CJ에서 마을에 케이블망을 새로 깔아버리고 케이블TV+인터넷 서비스로 마을을 통채로 접수해버리니, KT는 그제서야 아차 싶어서 마을에 중계소를 설치하더군요.<br /><br />이 회사는 일단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 실력행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꿈쩍도 안하는 회사라는 것을 그때 알았죠. dl 일 있고나서는 왠만하면 KT쪽은 쳐다보지도 않고 있습니다.Anonymous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28708090094896727752011-05-06T14:13:52.044+09:002011-05-06T14:13:52.044+09:00Blink / 앞으로 2년 남았으니 어떻게든 버텨봐야죠. 앞으로 블로그에 이런 글들이 넘쳐...Blink / 앞으로 2년 남았으니 어떻게든 버텨봐야죠. 앞으로 블로그에 이런 글들이 넘쳐나지는 않을까 걱정입니다.hfkaishttps://www.blogger.com/profile/13134532611237238653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48083785791092150822011-05-05T08:12:47.197+09:002011-05-05T08:12:47.197+09:00발로 뛰는 그 통신사를 선택한건 실수일거 같네요. 저역시 예전에 1위 통신사를 장기고객 배...발로 뛰는 그 통신사를 선택한건 실수일거 같네요. 저역시 예전에 1위 통신사를 장기고객 배려가 없다는 똑같은 이유로 뛰쳐나왔지만 이 발로 뛰는 회사의 무시무시한 발로 하는 서비스에 질려 다시 1위 통신사로 왔습니다. 발로 뛰는 통신사는 앞으로 사소한거 하나라도 수정할라치년 신분증이나 신원증명부터 요구할것이며. 1등회사의 그 한방에 해결되는 고객서비스는 절대 기대하지도 마십시오. 서비스마인드부재는 고질입니다.Creative Blinkerhttps://www.blogger.com/profile/14367368000886768777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62140376877598219232011-05-04T17:54:19.771+09:002011-05-04T17:54:19.771+09:00無心 / 저는 어디까지나 사용자 입장에서 글을 썼는데요, 직접 그쪽에서 일해보시니 어떻던가...無心 / 저는 어디까지나 사용자 입장에서 글을 썼는데요, 직접 그쪽에서 일해보시니 어떻던가요? 안그래도 저 회사의 사장님께 직접 보시라고 친절히 멘션까지 날렸는데 보셨을지 모르겠네요. 뭔가 반응조차 없다면 그냥 말로만 그러는 걸로 봐도 되겠지요~hfkaishttps://www.blogger.com/profile/13134532611237238653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23181917.post-23736027862345716402011-05-04T17:20:30.054+09:002011-05-04T17:20:30.054+09:00저도 그 산하 대리점에서 일을 해봤었습니다만;;;
할 말이 없습니다;;;;;
사장이란 분은...저도 그 산하 대리점에서 일을 해봤었습니다만;;;<br />할 말이 없습니다;;;;;<br />사장이란 분은 말만 하는건지???<br />아니면 사장은 바꿀려고 무진장 노력하는건데<br />밑에서들 안 밪춰 주는건지???<br />발로 뛰겠다는 광고...참 괜찮긴하지만<br />실질적으로 바뀌는게 없으니 뭐...<br />할 말 다했네요...<br />이런것 때문에라도 다음번에 핸드폰 바꿀때는<br />다시 1위 기업으로 갈까 고민중입니다...無心http://zeromind.co.krnoreply@b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