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Live Messenger가 8.1 베타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MS에서는 Live Beta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메일을 보내 새 버전의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이번 베타 프로그램의 버전은 8.1.0106.00_ClientV8.1 이다.
Windows Live Ideas 사이트 내 Live Messenger 소개페이지에 따르면,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새롭게 변경된 버디 카드 기능으로 친구의 정보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컴퓨터에서 접속하든 자신의 공개 이름, 상태 및 개인 설정 기능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향상된 서버 성능
- 향상된 자동 업데이트
- 향상된 로그인 속도
새로운 연락처 관리 기능으로 친구들의 정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크게 눈에 띄는 변화는 느끼기 어려웠다. 로그인 속도는 전보다 약간 빨라진 것 같다. 전체적으로 새로운 것을 추가했다기보다 기존에 있던 것을 최적화시킨 버전이라고 생각된다. 8.0을 쓰다가 8.1로 버전업을 해도, 기존 설정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이모티콘 등).
(한편 메신저에서 광고나 검색창 등을 없앨 수 있게 해주는 광고패치 프로그램도 빠르게 업데이트되었다.)
태그 : MS , Live , Messenger , 8.1 , Beta
comme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