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큰손’ 노희영이 마케터에게 던지는 화두: "진정성만이 유일한 전략"
-
끝없는 디지털 콘텐츠 홍수 속에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잊히지 않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지는 모든 마케터의
고민입니다.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30년 경력의 브랜딩 전문가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리고 2025 유튜브 웍스
어워드 코리아(YouT...
4일 전
Kais님 문자 인코딩 때문인지 글자가 다 깨져 나옵니다. 이 포스트와 최근 포스트가 그렇네요.
답글삭제네 ^^ 알고 있습니다. 무엇 좀 테스트 하느라 그렇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