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재미있는 물건을 얻었습니다. 물건 자체는 흔한 USB 허브인데요, 모양이 매우 독특합니다.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박스에 담긴 모습입니다. 귀여운 사람 모양이네요. 팔다리에 각각 한 개씩, 총 4개의 USB 포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얀 몸체가 깔끔합니다. Protection Healing, Mucosta 라고 쓰여진 텍스트는 이 제품을 사은품으로 뿌린 제약회사의 로고와 제품명입니다.
귀여운 얼굴이 새겨진 머리 부분은 USB 케이블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상당수 USB 허브들은 포트 확장에만 신경써서 케이블이 짧은 편인데, 이건 케이블도 매우 긴 편이네요. 컴퓨터 본체를 책상 밑에 두고 쓰는 경우나 멀찍이 두고 쓰는 경우에 유용할 것 같습니다.
USB 타입 A 타입의 콘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과 다리는 케이블로 되어있어 구부릴 수 있지만, 고정은 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앉아있거나 팔을 접는 등의 모션은 취할 수 없군요. 하긴, 이건 건프라가 아니니까요.
실제로 허브에 USB 장치를 끼워본 모습입니다. USB 메모리 중에 재미있는 모양을 한 것들이 많던데, 그런 것들을 끼워놓으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과자 모양이라던가 아이스크림 모양 같은거 말입니다. 아, 그리고 USB 허브의 몸통 부분을 보시면 가슴 부분에 LED가 박혀있는데요, 이건 컴퓨터에 연결되면 초록색 빛이 납니다. 마치 심장처럼요.
참고로, 이 USB 허브는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모양입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을 통해 관련 자료들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웬만한 블로그나 사이트마다 한번씩 소개가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USB Hub Man - Google Image Search
comme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