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름을 바꿨습니다.

by H.F. Kais | 2011. 8. 26. | 4 comments

정체불명 콩글리쉬 이름으로 5년을 넘게 써오다 화장실에서 갑자기 생각이 떠올라 바꿨습니다.

그냥 blog라고 쓰면 심심해서 장난을 좀 쳤는데요, blrohgg에서 roh는 제 성씨이고 gg는 그냥 뭐 gg네요... good game? good gay?! google의 g라고 하면 너무 구글빠 같으려나?

어쨌든 읽을 땐 그냥 '블로그'로 읽힐 것 같으니까 별 상관은 없겠네요. 저걸 굳이 블로흐그그라고 이상하게 읽는 분은 없을꺼예요, 아마.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오면서 너무 복잡하게 또는 무겁게 또는 너무 어렵게 굴었던 부분이 있는데 그런 거 다 걷어내고 가볍게 쉽게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블로그에 글 쓰는 프로세스를 좀 바꿔야 할 때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래놓고 또 한 달에 한 포스팅도 어려울 듯 :D

태그:

댓글 4개:

  1. 제가 바로 블로흐그그라고 이상하게 읽은 사람입니다. 새롭게 출발하시려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답글삭제
  2. Giga 님 / 가장 큰 적은 게으름과 핑계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What ever....ㅠㅠ... 블로그스팟 글목록만 나오면 정말 좋을텐데, 전 티스토리로 이전했네요...ㅠㅠ

    답글삭제
  4. 바람의 사역자, 불꽃의 사자 님 / 블로그 환경설정의 '레이아웃' 메뉴에서 '가젯추가' 링크를 누르신 뒤 '블로그 보관함' 가젯을 추가해주세요. 이 가젯이 글 목록을 보여주게 됩니다.

    답글삭제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