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Daily Photo 1주년을 축하하며

by H.F. Kais | 2006. 3. 11. | 0 comments

▲요것 참 맛있죠..

나는 Blogger에서 블로그 세 개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중 Seoul Daily Photo는 내가 Blogger에서 처음 게시를 시작한 블로그다. 나는 San Francisco Daily Photo에서 이런 포토블로그 패밀리가 있음을 처음 알았고, 이 패밀리의 원조격인 Paris Daily Photo의 Eric에게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그의 친절한 도움 덕분에, City Daily photo family에 당당히 Seoul, Korea의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지금은 City Daily photo family에 약 30개의 도시가 등록되어 있다. 이것은 모두 Paris Daily photo의 첫 시작으로부터 1년만에 생긴 것이다. 그리고 오늘, 3월 11일은 Paris Daily photo의 첫 포스트가 웹에 올려진 날이다. 전세계 30여개 도시의 Daily photo 운영자들은 이 오리지날 사이트의 1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Eric은 따로 블로그를 만들어, 세계 각지에서 온 축하 사진들을 올려두었다.

덧붙여 오늘은 Seoul Daily Photo가 시작된 지 딱 한달 째 되는 날이다. 그러고보니 Paris Daily Photo의 생일은 3월 11일, Seoul Daily photo의 생일은 2월 11일이다. 이런 우연이 있나? 여하튼, 매일 한 장씩 사진을 올리고 설명을 다는 건(그것도 영어로) 쉽지 않지만, 세계 각국에서 내 사진들을 보고 코멘트를 달아주는 것에서 큰 행복을 느낀다. 내 블로그가 도움이 된다는 코멘트에서, 나는 앞으로 더 잘 해야겠다는 결심도 갖는다. Paris Daily Photo의 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한다(Eric은 한글을 모르겠지만 :D ).

태그 : , , , Posted by Pica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

덧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팸방지를 위해 '단어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