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브랜딩의 ‘큰손’ 노희영이 마케터에게 던지는 화두: "진정성만이 유일한 전략"
-
끝없는 디지털 콘텐츠 홍수 속에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잊히지 않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지는 모든 마케터의
고민입니다.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30년 경력의 브랜딩 전문가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리고 2025 유튜브 웍스
어워드 코리아(YouT...
1일 전
Hola me llamo ivan y tengo un blog de los sims espero que te guste, si te gusta ponte como seguidor gracias.
답글삭제saludos.
Iván solla /
답글삭제thanks visit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