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큰손’ 노희영이 마케터에게 던지는 화두: "진정성만이 유일한 전략"
-
끝없는 디지털 콘텐츠 홍수 속에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잊히지 않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을지는 모든 마케터의
고민입니다.이러한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30년 경력의 브랜딩 전문가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리고 2025 유튜브 웍스
어워드 코리아(YouT...
1일 전
commen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스팸 방지를 위해 보안문자(캡차) 확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스팸댓글이 너무 많이 달려 댓글 검토 기능을 쓰고 있습니다. 입력하신 댓글이 당장 화면에 나타나지 않아도, 블로그 주인장은 댓글을 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1~3일 내에 검토가 완료되면 댓글이 게시됩니다.